Home | 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관리자메일  

간호조무사
교육과정안내
국가고시시험안내
특수과정
사내강사
요양보호사
사내강사 HOME > 교육안내 > 사내강사


21세기는 서비스 전문화 시대라 일컫습니다. 모든 기업체들이 고객 만족의 중요성을 깨닫고 친절, 서비스 교육의 중요성을 절실히 느끼고 있는 때이기도 합니다. 이에 발맞추어 각 기업의 서비스 경영주자로서 인적, 제도적 서비스 개발을 통해 꾸준하고 지속적인 기업의 발전과 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기여하고 있는 CS 강사라는 직업이 각광 받고 있습니다. CS란 사전적 의미로 (Customer Satisfaction 고객만족)의 약자로 서비스강사라고도 합니다.

고객의 수준이 점차 높아지고 동종업계와의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과거 기초적인 서비스의 개념에서 벗어나 고객이 감동할수 있는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교육의 필요성이 점차 부각되는 시대입니다.
고객의 심리와 유형을 민첩하게 파악 할 수 있는 능력과 어떤 상황에서도 고객이 최우선이 될 수 있는 서비스 마인드는 이젠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능력입니다.

화려한 겉치례로 일회성에 그치는 서비스 교육이 아닌 상황에 맞는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서비스 교육을 통해 기업이 보다 발전을 도모할수 있도록 CS강사가 절실히 필요한 시대입니다.

안동메디컬교육센터에서 진정한 서비스 마인드와 함께 서비스 리더의 역할을 담당할 수 있는 CS강사의 꿈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경영 패러다임의 변화로 인해 고객만족은 이 시대의 중요한 과제이며 이를 위해 부단한 노력과 연구를 해야 할 시기입니다.
CS강사들이 지닌 svc skill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교육생들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고 보다 나은 미래를 열어갈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CS강사가 담당합니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친절을만드는사람들과 함께 혁신적인 service leader가 되실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소수 정예교육으로 철저한 개인별 관리
- 매회 시강 / 피드백 / 모니터링으로 실전 강의능력 업그레이드
- 교육과정 커뮤니티 운영
- 지속적인 멘토링으로 프로강사로 육성


- 친절을 만드는 사람들아카데미 강사양성과정 수료증 증정
- 친절한 사람들 유료회원등록
- 친절한 사람들 특별회원 자격 부여
- 100% 오픈된 강의자료 무제한 사용
- 우수 수료자 강의 기회부여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 위로
Copyright ⓒ 2007 by 안동메디컬교육센터 All rights reserved.
주소 : (36693)안동시 태사2길 73(안동의료원옆 (구)가톨릭상지대 평생교육원 2층)
전화 : 054)859-3333, 858-8960, 팩스 : (054)858-8960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손현주